[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아이돌 그룹 펜타곤이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펜타곤은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식 팬클럽 유니버스 2기 팬미팅 'UNIONE : Let's play with PENTAGO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개그맨 김대성이 진행을 맡은 이번 팬미팅에서 미니 7집 타이틀곡 '청개구리'로 포문을 연 펜타곤은 'SKATEBOARD', '예뻐죽겠네', 'Gorilla'를 비롯해 미니 6집의 타이틀곡이자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에 빛나는 히트곡 '빛나리'까지 총 10곡의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팬미팅 타이틀처럼 "유니버스와 펜타곤이 제대로 하나가 되는, 같이 어울려 노는 날이 될 것"이라고 전한 펜타곤은 세 팀으로 나뉘어 땅따먹기, 릴레이 경보, 노래 맞추기 등 다채로운 게임들로 팬들과 하나 되어 소통했다.


이날 펜타곤은 이번 팬미팅을 위해 편곡한 'Like This' 어쿠스틱 버전 무대를 비롯해 공식 SNS를 통해 예고한 동물 잠옷을 입고 무대를 꾸미며 "유니버스 사랑해"를 외치는 등 팬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펜타곤은 "팬미팅에 와주신 유니버스 너무 감사하다"며 "저희 펜타곤은 하루하루 성장하는 그룹이다. 저희를 믿고 저희의 성장을 앞으로 계속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하며 두 시간여의 팬미팅의 막을 내렸다.


한편, 펜타곤은 최근 일본 데뷔 싱글 'COSMO'로 타워레코드 및 오리콘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며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