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배우 박한별이 출산 후 2년만에 컴백했으나 그의 남편이 승리와 사업 파트너임이 알려지며 구설수에 올랐다.


22일 박한별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한별 씨의 남편 분은 승리 씨와 사업 파트너로 함께 일을 했던 것은 사실이오나, 그 또한 일반인인 남편 분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막은 알 수 없는 상황이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박한별의 남편이 현재 클럽 '버닝썬'으로 논란에 휩싸인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와 사업 파트너라고 보도했다.


클럽 버닝썬은 최근 폭행과 경찰 유착 그리고 성폭행과 마약 논란으로 문제가 돼 현재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이 버닝썬의 본사가 박한별의 남편이 대표로 있는 유리 홀딩스라는 의혹이 제기 되면서 논란이 가중됐다. '유리 홀딩스'는 박한별의 남편 유씨의 '유'와 승리의 본명인 이승현의 '리'를 따서 지었으며, 현재는 승리가 자리에서 물러나면서 박한별의 남편이 단독 대표를 맡고 있다고 알려졌다.


앞서 박한별은 지난 21일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의 제작발표회를 통해 안방극장 복귀를 알렸다.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박한별이 출산 후 2년여 만에 시청자들을 만난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제작발표회 당시 박한별은 "조금 더 연기에 임하는 마음의 자세가 다른 것 같다. 일단 세상이 달라보이기 시작하니까 모든 것이 다르게 느껴진다"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컴백을 알린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 남편의 사업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박한별이 성공적으로 복귀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박한별은 지난 2017년 11월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알렸다. 이후 지난해 4월 아들을 출산했으며 공백기 동안 육아에 전념했다. 출산 후 2년 만에 박한별이 주연을 맡게된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아름다운 사람'을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