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에스팀 소속 모델 아이린이 온 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 뷰티 크루로 새롭게 합류한다.


2006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뷰티계를 이끌어 온 '겟잇뷰티'는 2019년을 맞아 더욱 화려한 라인업의 출연진과 함께한다. 뷰티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와 셀럽,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트렌드를 앞서 제시하고 활용 가능한 정보를 전하며 재미와 진정성을 모두 잡을 전망이다.


특히 모델 아이린은 ‘겟잇뷰티 2019’의 뷰티 크루로 '신상임당'에 고정 출연, 뷰티 프로그램 패널로서 새로운 모습에 도전한다.


‘신상임당’은 핫한 뷰티 신제품의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겟잇뷰티’의 메인 코너로 모델 아이린은 물론 뷰티 에디터 백지수, 러블리즈 정예인,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 등 뷰티 최전방에 있는 크루들이 총출동해 차별화된 시선으로 신상 아이템을 파헤친다. 크루들은 실질적인 팁과 사실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국내를 넘어 해외 뷰티-패션 아이템 직구 리뷰를 선보이며 활용도 200%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에게까지 더욱 생생한 뷰티-패션 아이템 리뷰를 선보이며 기존과는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탑 모델이자 K-스타일을 리드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로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는 아이린은 ‘겟잇뷰티 2019’ 출연을 통해 특유의 사랑스럽고 솔직한 입담으로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온 스타일에서 방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 2019’는 장윤주와 레드벨벳 조이가 MC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으며 오늘 22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에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