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박경호기자] 가수 윤지성이 워너원(Wanna One)에서 솔로로 돌아왔다.

윤지성은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솔로 미니 앨범 'Asid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윤지성은 이대휘가 선물해 준 앨범 수록곡 '쉼표'와 타이틀곡 'In the Rain' 무대로 솔로로서의 멋진 모습을 선보였다.

윤지성은 솔로 활동을 통해 "'지성이면 감성' 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롯이 내 목소리만 들려주면서 감성적인 무대를 많이 보여줄 수 있게 준비했다"며 홀로서기 각오를 다졌다.

워너원 활동과 차별점에 대해서는 "11명이 하던 것을 혼자 해야한다. 그런 것에 대한 부담감, 걱정도 있었다"라며 "밥을 혼자 먹는 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먹고 싶은 것 11개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혼자 시켜서 먹어야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의 반자리가 많이 느껴지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윤지성의 모습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는 설렘도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워너원 멤버들의 빈자리가 많이 느껴진다. 하지만 저, 윤지성의 모습으로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거라는 설렘이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윤지성은 20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Aside'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사진 | 유튜브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