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동탄점 단독매장 오픈_이미지(1)

[스포츠서울]유한양행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경기 동탄(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17)지역에 컨셉스토어를 오픈 했다. 수도권 첫 단독매장이자 7번째 콘셉트 스토어다. 이번 동탄점 오픈으로 이제 동탄 지역에서도 유한양행의 원칙으로 만든 뉴오리진의 식품,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동탄 1신도시 중심, 센트럴파크 인근 맛집의 중심, 카페거리 중앙에 생긴 2층 형태의 뉴오리진 단독매장. 입구를 들어서면, 힘든 여정 끝에 찾은 각 제품에 담긴 원료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웅장한 시그니처 워가 고객들을 반긴다. 뉴오리진 동탄점은 기존 매장의 컨셉을 유지, 강화하여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에 동탄 지역의 부모와 아이를 위한 ▶Dreamer‘s Library 으로 구성된다. 가족단위의 고객이 많이 거주하는 동탄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여, 아이와 부모가 뉴오리진의 건강식품과 뷰티제품으로 몸의 양식을 얻어감은 물론, 마음의 양식까지 얻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장 2층에 리틀도서관 Dreamer’s Library를 오픈했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뷰티 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하여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또한 경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 존에는 뉴오리진의 원칙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티, 커피, 주스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

유한양행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뉴오리진은 식품뿐 아니라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본질과 원칙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가격과 효율 때문에 본질을 잃어버린 현실을 반성하며, 우리가 먹는 건강식품과 사용하는 뷰티 제품들의 오랜 근원 (오리진)을 찾아 본래 그랬어야 할 기준대로 구현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또한 그 여정 속에서 찾은 특별하고 검증된 식품 원료들로 일상적인 음식을 건강한 성찬으로 재탄생 시켜주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이번 동탄점 오픈으로 동탄지역의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