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_메인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솔로곡 ‘멍청이(twit)’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화사는 오늘(11일) 정오,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곡 ‘멍청이(twit)’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눈빛 하나로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당당함이 물씬 풍기는 클로즈업 컷에서 화사는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화사는 앞서 10일 정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레오파드 블라우스에 블랙 레더 장갑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랑했다. 여기에 양손으로 턱을 괸 채 독보적인 시크미를 완성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화사는 솔로곡 ‘멍청이(twit)’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 몽환부터 시크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솔로곡 ‘멍청이(twit)’는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화사의 이름을 내건 첫 솔로곡인 만큼 화사만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총망라했다.

한편, 화사의 첫 솔로곡 ‘멍청이(twit)’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RBW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