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 (1)
NC 다이노스 제공

[스포츠서울 윤세호기자] NC 다이노스가 2019시즌에도 부경양돈농협과 함께한다.

부경양돈은 19시즌 NC 다이노스 유니폼 상의 등의 광고와 더불어 정규시즌 포크밸리 파티존, 스폰서데이 진행 등 NC 홈경기를 찾는 팬을 위해 구단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준비한다.

23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부경양돈농협 이재식 조합장, 허명중 상임이사, 송세진 노동조합위원장, 서종태 양돈계열화사업단장과 NC 황순현 대표가 참석했다.

부경양돈농협 이재식 조합장은 “NC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명품 한돈 브랜드인 포크밸리를 많은 분들께 알렸다. NC가 새 야구장에서 새 시대를 여는 만큼 파트너십을 이어나가 지역주민과 야구팬들께 큰 기쁨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NC 황순현 대표는 “지난해 많은 분들께 부경양돈농협을 소개하고 스폰서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안겨드려 기쁘다. 올해는 부경양돈농협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새 야구장을 찾는 분들께 더 많은 즐거움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경양돈은 지난 시즌 종료 뒤 미디어 분석 전문 업체를 통해 NC와의 스폰서십 효과를 분석했다. TV중계와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브랜드 노출과 이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를 확인한 결과, 후원금 대비 73배의 효과가 있었다고 전했다.

bng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