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장염으로 칠레 공연에 불참한 것을 사과했다.

20일 이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담낭 절제 수술 후 소화하는게 예전처럼 쉽지가 않은 것 같아 자주 복통이나 설사가 많았다”며 “이번에도 5일 전부터 촬영하면서 계속 설사를 반복하다가 ‘괜찮아지겠지’하고 30시간이 넘게 걸려 칠레에 도착했지만 증세가 악화됐다. 오래 기다렸을 우리 칠레 팬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리고 싶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특은 “그래서 오늘 있을 SM TOWN 두번째 공연에는 꼭 무대에 올라가려 한다. 매번 이렇게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을 팬 여러분께 전달해 심려 끼쳐 죄송하다. 오늘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사과했다.

앞서 이특은 지난 19일 칠레 산티아고 국립경기장에서 진행된 ‘SM타운 스페셜 스테이지 인 산티아고(SMTOWN SPECIAL STAGE 2019 in SANTIAGO)’ 무대에 같은 소속사 식구인 보아, 소녀시대 유리, 효연, 샤이니 키, 태민, 엑소, 레드벨벳 등과 함께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장염 증세로 인해 불참했다.

이에 같은날 SJ 레이블 측은 “이특이 산티아고 현지에서 장염 확진을 받았다”며 “병원에서 조치 후 공연장까지 도착했으나 몸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무대에 오르지 못하고 현재 안정을 취하는 상황이다. 이에 차후 경과를 지켜보고 내일 공연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고 밝힌 바 있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