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다이어트 전문 기업 유라인코스메틱의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이 소셜커머스 쿠팡에 입점했다.

유라인코스메틱은 압구정의 유명 비만클리닉인 유라인클리닉에서 론칭한 다이어트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유라인클리닉은 셀룰라이트 제거 및 다리부종 개선 등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무이벨라'와 업무제휴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유라인코스메틱에서 내놓은 제품은 무이벨라 바디 슬리밍 핫 테라피와 무이벨라 바디 릴렉싱 콜드 테라피, 바디 테라피 패치 등이다. 이는 유라인클리닉에서 자체 R&D를 통해 제작,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제품이다.

핫 테라피와 콜드 테라피는 종아리붓기와 허벅지 셀룰라이트, 처진 팔뚝살 등에 효과적인 셀룰라이트 크림이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나 셀룰라이트가 많아서 고민인 사람, 종아리에 부종이 많은 사람, 시술이 부담돼 간단하게 홈케어로 효과를 보고 싶은 사람, 탄력이 없어 고민인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며 병원에서 실제로 쓰는 제품으로 홈케어 받을 수 있다.

위 홈케어 3종 제품은 앞서 네이버쇼핑, 위메프에 입점했고 이어 쿠팡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천연성분으로 쉽고 편하게 케어가 가능해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유라인코스메틱의 유승민 대표는 "이번 쿠팡 입점을 계기로 보다 많은 오픈 마켓 및 소셜 마켓의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덜어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유 대표는 또한 "유라인코스메틱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 및 생산을 통해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라인코스메틱의 프리미엄 3종 제품은 쿠팡뿐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메프, 자사홈페이지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