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본 -허그매트
‘허그매트’ 제공 | 허그컴퍼니

[스포츠서울]층간소음매트 전문브랜드 ‘허그매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허그매트는 허그컴퍼니에서 개발 생산한 층간소음 매트로 층간소음을 약 60% 감소시켜주는 제품이다.

허그매트는 외피에 직접 인쇄를 하지 않고, 화학 접착제 사용 없이 무가교 접합방식을 적용했다. 또 어린이 제품 KC인증과 유럽 CE어린이 제품 인증을 완료했다. 8대 중금속, 프탈레이트, 유기주석화합물, DMF불검출 등 각종 시험을 통과한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다. 특히 허그매트는 세계 최초의 프리미엄 TPU매트 바닥제를 사용했다. 제작에 사용된 TPU 소재는 의료용품 및 주방용품, 핸드폰 케이스 등 IT제품의 보호재로 다양하게 사용된다. 내마모성과 방수성능이 우수한 친환경 소재로 인정받고 있다.

허그매트는 기존 바닥 위에 바로 설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부분 시공은 물론 확장 시공이 가능하다. 또 제품하부에 있는 연결부위에 맞춰 끼우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 생활방수 및 오염방지 기능을 담고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냉난방 시 에너지 절감까지 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춘 제품이다.

허그컴퍼니 관계자는 “정교하게 설계된 음각 디자인은 빛의 방향에 따라 음각패턴의 강약이 변화하여 태양이 비추는 각도에 따라 실내 조명이 변화함에 따라 다른 무늬를 연출하며 딱딱하고 차가운 공간도 편안하고 포근한 공간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허그매트는 셀프시공, 맞춤시공 등 층간소음 방지를 위한 시공 상담 및 무료견적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