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주)페이스블랑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라온미’가 11월 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시상식에서 건강식품(여성건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라온미(laonmi)는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과 아름다울 ‘미’를 합친 합성어로 아름다움이란 즐거운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뜻을 가진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는 식품 브랜드다. 즐거운 내일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하제’를 슬로건으로 나쁜 것은 비워내고 아름다움을 채우는 것을 제안한다.

라온미_이미지
라온미

라온미는 GAP(농림축산식품부 우수관리인증)와 HACCP(식품의약품안전처 위해요소관리우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을 통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한방차 ‘라온차’는 남녀노소, 임산부 모두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특히 여성에게 좋은 미나리, 질경이, 우엉, 호박, 밭, 생강, 호박 등의 성분이 함유돼 붓기 완화 그리고 몸의 밸런스를 맞추는 데에 효과적이다.

라온미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식품(여성건강) 부문 1위 수상은 좋은 성분과 원료를 엄선해 개발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차별화된 효능과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