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에이플러스짐(A PLUS GYM)과 TEAM A+는 한국 피트니스모델 시장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청년 피트니스모델 무료 선수양성 재능기부 프로젝트인 청춘FM을 진행한다.


청춘FM은 대학생 또는 휴학생을 대상으로 2018년 11월 19일부터 12월 30일까지 1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에이플러스짐 대표 김수빈은 "선수준비가 마음만큼 쉽지 않았던 우리 청년들에게 조금 더 쉽게 피트니스모델 대회에 참가 할 수 있도록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의 창을 제공한다.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청춘FM 신청방법은 에이플러스짐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리그램한 후 참가자 정보와 사진을 첨부하고 현장면접을 최종적으로 보면 된다.


청춘FM에서는 피트니스모델, 바디 트레이닝, 뉴트리션, 심사 포인트 등 피트니스모델대회 준비의 전반적인 사항을 강의한다.


청춘FM 개최자인 김수빈 대표는 2017, 2018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프로우승 2연패를 달성하고, 여러 피트니스 대회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의정부와 일산에서 에이플러스짐(A PLUS GYM)을 운영하며, 피트니스모델 양성을 위해 힘써 오고 있다. 또한 헬스단백질보충제 브랜드 웨이텐과 파트너쉽을 체결하기도 하였다.


한편, 에이플러스짐과 청춘FM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플러스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