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프 cover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싱어송라이터 알레프(ALEPH)가 새 싱글 ‘온 앤 온(On and On)’을 오늘(19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알레프의 싱글 ‘온 앤 온(On and On)’은 네이버뮤직 뮤지션리그에서 주최한 앨범 발매 프로젝트 시즌5의 최종 상위 6팀에 선정되어 앨범 발매 기회를 얻은 곡이다.

알레프의 소속사 문화인(文化人)은 “알레프는 네이버 뮤지션리그 시즌2에서 선정된 ‘Fall in Love Again’에 이어 두 번째로 앨범 발매 프로젝트에 선정되었다”며 “이번 신곡의 원래 제목은 ‘Ain‘t no need to fight (feat. Greenblue)’로 데모 음원이 공개 되었지만 알레프만의 색깔로 재편곡해 싱글로 발매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19일 발매되는 알레프의 싱글 ‘온 앤 온(On and On)’은 반복되는 갈등에서 사랑을 택하자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서로 다른 소리 / 모서리에 부딪히려 할 때 / 난 적당한 화음을 쌓을게”, “그래 알아 우린 모두 달라 / 아름다운 사람이야 / 사랑 받을 사람이야” 등 위로가 되어주는 가사는 가볍고 편안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한층 따뜻한 감성이 전해진다.

알레프는 이번 신곡에 대해 “세상은 솔직하게 대하기 어려운 대상이고, 그 안에서 꾸려나가는 관계 역시 예상대로만 흘러가지 않다는 걸 배우는 과정을 모두가 거치고 있습니다. 그 과정이 사랑으로 채워졌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알레프의 새 싱글 ‘온 앤 온(On and 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문화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