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층간소음 유아매트 제조사 ‘허그매트’가 2018 스포츠서울선정 ‘층간소음매트부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KakaoTalk_20181115_170922953

시공매트바닥재인 ‘허그매트’는 저가형 소재가 아닌, 프리미엄 고급형 소재인 TPU, PU소재로 만든 제품으로, 안전성을 검증받은 고급 원단의 TPU매트만 사용한다.

또한 유럽 CE 어린이제품 인증 및 국내 KC 유아용품 인증을 획득하는 등 보다 강화된 유아용품 기준의 인증을 받음과 동시에 품격 있는 디자인과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사가서도 재사용가능한 기능성 생활용품으로써 실용성과 활용도가 높은 점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허그매트’ (김민성 대표)는 “우리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엄선된 소재로만 제품을 생산하며, 품질을 높이기 위해 제조 공정이 대부분이 수작업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며 “모던스퀘어를 비롯한 고급 디자인의 시공매트를 꾸준하게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트시공 견적상담부터 시공이후 관리상담까지 끊임없이 고객과 두터운 신뢰도를 쌓으려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드러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