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층간소음에 따른 갈등이 사회적인 이슈로 불거지면서 이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며 층간소음 방지는 이제 생활의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최근 층간소음 방지 매트 ‘허그매트’가 주목 받고 있다.

아파트의 경우 기둥역할을 하는 내력벽식 구조가 상하 가구간 충격음 및 소음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개인 차원의 노력으로는 해결이 힘들 수도 있지만, ‘허그매트’는 간단한 설치만으로 층간소음을 약 60% 감소시켜주며 단독주택이 아니더라도 아이들이 집에서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층간소음을 방지해준다.

현재 판매량의 90%이상이 아파트, 빌라, 주택 등 층간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기 쉬운 곳에 집중되어 있다. 주택 이외에도 유치원, 어린이집, 키즈카페, 병원, 교회, 성당, 사찰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허그매트’를 판매하는 ‘허그컴퍼니’는 현재 ‘허그매트’를 판매할 지역구 대리점 및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

대리점 및 지사 창업의 계약을 위한 계약금은 지역 독점판권비와 초도 물량, 홍보전단 및 카탈로그, 시공교육, 운영교육 등의 직접운영 할 수 있는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대리점과 지사 모집은 현재 계획된 지역이 다 채워질 시 즉시 마감되며, 경기도 수원시, 충남 천안시, 아산시는 이미 계약이 완료된 상황이다.

허그매트

‘허그컴퍼니’ 관계자는 “계약자의 안정된 대리점 및 지사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본사와의 끈끈한 파트너쉽 아래 열정적으로 대리점과 지사를 운영해나갈 이들과 계약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리점 및 지사 모집에 대한 문의는 ‘허그매트’ 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서울 본사에 방문미팅을 예약하면 창업 관련 사업자료와 매트 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