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을 시즌, 매트 립스틱은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뷰티 아이템이다. 이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수지, 김현주, 효민, 송해나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매트 립스틱을 활용한 다채로운 가을 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 가을, 매트 립스틱과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그녀들이 선보인 립 연출 팁에 주목해보자.


◇ 매혹적인 '수지' vs 우아한 '김현주'


올 가을 매트 립스틱을 활용하여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보 속 수지를,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김현주를 주목해보자.


수지는 밝은 피부 표현,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157 수지네온코랄을 활용해 매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수지가 선보인 립스틱은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과 매치하기 좋은 컬러로 강렬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김현주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무드의 메이크업에 가을 대표 컬러인 버건디 매트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어 우아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화보 속 김현주가 선보인 립스틱은 #507 버건디507 컬러로 가을을 머금은 듯한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 섹시한 '효민' vs 러블리한 '송해나'


매트 립스틱으로 섹시한 메이크업,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효민과 송해나를 주목해보자.


화보 속 효민은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를 활용한 매트한 립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레드 립스틱은 효민처럼 입술에 가득 채워 바르면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 입술 중앙부터 그라데이션하여 연출하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송해나는 핑크 빛이 매력적인 #388 이터널 러브 컬러로 러블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매트한 텍스쳐와 만나 한층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송해나의 립스틱은 올 가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좋다.


한편, 올 가을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는 랑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랑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