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노랑푸드)이 9월 30일 SBS 런닝맨 420회 ‘위험한 여행’ 편에 방영되어 런닝맨 멤버들의 대호평을 받았다.


이날 런닝맨은 추석특집 ‘추석레이스’ 에서 승리한 하하, 김종국, 송지효, 전소민, 양세찬이 노랑통닭 잠실 새내점에서 포상으로 치킨파티를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노랑통닭을 먹는 런닝맨 멤버들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너무 맛있다’ 며 감탄했고 이어 녹화도중에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다. 이날 유재석과 지석진이 부산에서 벌칙 수행으로 자리에 없어 하하가 진행 및 설명을 했고, 평소 헬스 때문에 닭고기를 즐겨먹는 김종국과 그 옆에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은 손에서 치킨을 놓지 않고 맛있게 먹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해당브랜드는 카레가루와 옥수수 전분만은 사용한 특제 파우더 레시피를 고집해 치킨을 튀겼을 때 진한 카레향의 고소함에 바삭한 식감을 더해 후라이드 치킨의 본좌를 지켜오고 있다.


이때 사용하는 노랑통닭의 프리미엄 전용유는 콩기름과 현미유가 조화된 순 식물성 전용유를 사용하며 주문 즉시 조리하여 고소하고 바삭 담백하다. 또한, 올리브 앞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기름의 산패와 색가를 저감시켜 고품질의 후라잉이 가능하다.


착한치킨, 무염지 냉장 닭만을 사용하는 노랑통닭은 최근 서울, 경기, 부산, 제주 등 300호점을 돌파하면서 노랑통닭의 진가를 더 보여주고 있을뿐더러 TV 프로그램에도 출연 하면서 착한 치킨으로 거듭나 국내 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