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 '해피투게더3' 임창정-서유정-박은혜-보나-루카스가 유전자만큼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해투동:우유남녀 특집'으로 꾸며져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는 임창정-서유정-박은혜-우주소녀 보나-NCT 루카스가 출연했다.


내년 데뷔 30주년을 앞둔 임창정. 제주도에서 살고 이단 그는 "퇴근할 때 비행기 타고 제주도로 간다. 귀찮을 거 같지만 그렇지 않다. 행복지수가 높아졌다"고 전했다.


박은혜는 어린 쌍둥이 아들들의 특별한 엄마 사랑을 공개했다. 박은혜는 "쌍둥이 아들들이 내가 드라마 촬영장에 가는 걸 싫어한다"고 운을 떼 궁금증을 높였다. 어린 아들들이 드라마 속 박은혜가 경찰서에 잡혀가고, 병원에 입원하는 등 힘들어하는 장면만을 본 것. 특히 박은혜는 "아들들이 내가 경찰에 잡힌 장면을 보고 난 뒤, 유치원 선생님을 붙잡고 펑펑 울었다더라"며 아들들의 특별한 '엄마 사랑'을 공개해 주변 모두를 감동케 했다.


수지의 뒤를 잇는 연기돌로 꼽히고 있는 우주소녀 보나는 "수지 선배님이 롤모델"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친오빠 군생활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하며 "씨스타 사인 앨범과 우주소녀 편지, 영상통화를 해줬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서유정은 달달한 신혼생활을 전하기도 했다. 남편을 "애기야"라고 부른다는 그는 먼저 애정표현을 많이 한다고 하면서 "스킨십을 자주 하는 편이다. 시간이 흐르면 못하게 될까 봐 제가 먼저 한다"고 전했다. 또 연애 2개월 만에 몰디브로 여행을 가서 프러포즈를 받은 일화도 전했다. 자신을 보며 눈물을 흘리는 남편을 보고 이별을 이야기하려는 줄 알았던 서유정은 갑자기 프러포즈를 하는 남편에게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렸다고 밝혀 감동을 안겼다.


NCT 루카스는 첫 등장부터 눈부신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루카스의 빛나는 외모에 MC들은 닉쿤, 고수, 금성무를 닮았다며 칭찬을 쏟아내자, 루카스는 "NCT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겼다. 내가 SM에서 제일 잘 생겼다"며 근거 있는 외모 부심을 폭발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루카스는 "거울을 볼 때마다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나' 생각한다"며 끝없는 셀프 자랑을 펼쳐 웃음을 더하기도.


하지만 이내 루카스는 "어렸을 때 인기가 없었다"며 반전 과거를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너무 잘 생겨서 안정감이 없었다"고 말해 박명수의 호통을 불렀다. 또 루카스는 "내가 아시아의 저스틴 비버"라며 표정 따라잡기에 나서는가 하면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로 가슴 근육을 꼽으며 신선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이날 NCT 루카스는 넘사벽 비주얼과 마성의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점령했다. 마지막 인사까지 "전세계 넘버원!"이라고 외치며 마성의 매력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한 루카스의 '외모 천재' 부심은 큰 웃음을 안겼다. 서툰 한국어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비주얼과 솔직한 입담으로 똘똘 뭉친 루카스의 매력에 푹 빠진 시간이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