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애플의 신형 아이폰XS, 맥스, XR이 공개 된 가운데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두고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과의 치열한 각축을 벌일 예정이다.


스마트폰 시장 선점을 위해 한달 가량 출시일을 앞당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의 전략이 먹힐지, 충성 고객을 보유한 애플의 아이폰XS 맥스의 디스플레이 크기 등 高高전략 및 아이폰XR의 저렴한 가격 책정으로 ‘애플 매니아’ 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사로 떠오른다.


네이버 회원 수 26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아이폰XS, 맥스, XR에 대기 수요 인원에 의한 ‘갤럭시 시리즈’ 수요 감소 대안 방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핫딜폰에 따르면 “갤럭시S8, S9, 노트8, S7 엣지 등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출고가 기준 으로 최소 반값 할인부터 100% 할인을 진행하여 재고 떨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재고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되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다가오는 아이폰XS, 맥스, XR 국내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핫딜폰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은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아이폰6S, 7, 아이폰8, 플러스, X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가입 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100% 전원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