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젝스키스 강성훈이 열애설과 기부금 횡령 의혹, 팬미팅 일방 취소 의혹 등에 이어 팬 서포터스 비용 횡령 및 이면 계약 의혹까지 터져 나와 곤욕을 치르고 있다.


18일 젝스키스 갤러리에서는 일부 팬들이 강성훈 서포터스가 지난 6월 5일 강성훈 솔로 콘서트 '더 젠틀'(The Gentle) 공연을 기념해 택시 외부에 광고를 부착해 1달간 운영하겠다는 명목으로 모금을 했던 것을 지적하며 택시 광고 비용의 행방에 의문을 제기했다.


당시 강성훈 서포터스는 모금된 금액 2396만 4754원 중 2000만 원을 택시회사에 광고비로 집행했다고 밝혔으나 팬들은 콘서트 당일 공연장 앞 강성훈 서포트 광고가 부착된 택시 10대를 목격한 것을 끝으로 강성훈 광고 택시를 보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택시 외부 광고를 하려면 서울시 택시 외부광고 승인을 받아야 함에도 해당 자료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도 전했다.


대만 팬미팅 관련 이면 계약서가 있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한 매체는 소송을 진행중인 대만 회사 대리인의 말을 빌려 해당 팬미팅 관련 이면 계약서가 있었으며, 강성훈의 여자친구로 지목되고 있는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의 운영자 A씨에 거액을 지급한 사실이 있다고 보도했다.


계속되는 논란에 강성훈 팬들은 "해명이 필요하다"며 강성훈의 확실한 증거와 입장을 요구하고 있다.


한편, 강성훈은 11일 자신의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에 "논란이 되는 부분은 더 세밀하게 확인하여 잘못된 부분은 사죄드리고, 오해는 풀어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해명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강성훈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