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1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구하라를 저격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부인했다.

강지영의 일본 소속사 관계자는 18일 한 매체를 통해 “논란이 된 사진은 구하라 사건과 전혀 관계가 없는 사진이다. 생각도 못했던 일이라 황당하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금도 연락하고 따로 만나기도 한다”라며 강지영과 구하라의 불화설을 일축했다.

앞서 강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팝콘 영상을 게재했다. 특별한 멘트는 첨부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강지영이 구하라와 그의 남자친구 A씨의 사건을 흥미롭게 바라보며 ‘팝콘각’이란 의미로 이 같은 영상을 올린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팝콘각’이란 팝콘을 먹으며 영화를 관람하는 것처첨 어떤 사건을 흥미롭게 바라본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 같은 억지스러운 주장에 일부 네티즌들은 불똥이 엉뚱한 곳으로 튀었다는 반응을 보내기도 했다. 이 같은 주장에 반대하는 일부 네티즌은 “억지 추측이다” “마녀사냥이다”라며 강지영을 옹호했다.

결국 강지영 측은 “해당 팝콘 사진은 구하라 사건과 전혀 관계가 없는 사진”이라고 해명하며 논란을 불식시켰다.

한편, 현재 구하라는 남자친구 A씨와 폭행 논란에 휩싸였다. A씨는 지난 17일 경찰 조사를 받았고, 구하라는 이날 오후 3시 강남경찰서에 출석할 예정이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강지영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