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윤두준과 백진희, 콩알커플의 수줍은 찜질방 데이트 현장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오늘(20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11회에서는 구대영(윤두준 분)과 이지우(백진희 분)가 색다르게 찜질방에서 함께 포착된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복장부터 양머리까지 완벽하게 갖춘, 깜찍한 비주얼로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무더운 날씨에 맞선 ‘콩알커플’의 이열치열 여름나기가 궁금증을 부르고 있으며 ‘새싹 식샤님’ 구대영과 ‘먹카리스마’ 이지우에게 결코 빠질 수 없는 맛깔나는 먹방에도 관심이 쏠린다.

맥반석 달걀과 시원 달달한 식혜, 따끈한 미역국 등 찜질방하면 떠오르는 대표 먹거리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여기에 매콤한 불닭까지 더해져 2004~5년 뜨겁게 불었던 불닭 열풍을 반영했으니 이들의 특별한 리얼리티 먹방을 지켜봐도 좋을 것이다.

먹방에 이어 오늘 찜질방 에피소드의 백미 ‘심장폭발 아이컨택’ 또한 놓칠 수 없는 장면. 옆자리에 나란히 누워 지우를 바라보는 대영의 눈빛에선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 보기만 해도 심장을 떨리게 만드는 두 사람만의 설레는 순간이 본방사수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과연 구대영의 마음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콩알커플의 찜질방 데이트는 어떤 스토리로 찾아올 것인지 본방사수가 필수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11회는 오늘(20일) 밤 9시 30분에 공개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tvN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