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다시 한번 하얀 풍선과 노란 물결이 우리 앞에 펼쳐진다.

젝스키스의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 여기 다시]’의 티저 영상이 15일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노란 응원봉과 풍선으로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고 있는 젝스키스 팬들의 뜨거운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영상 마지막에는 공연장으로 향하는 젝스키스의 뒷모습과 ‘SEE YOU SOON’이라는 문구로 2018년 콘서트의 시작을 알려 기대감을 높였다.

젝스키스의 콘서트는 매번 진한 감동과 화려한 무대로 팬들과 함께 하고 있다. 긴 공백 끝에 재결합, 추억을 소환하는 히트곡뿐만 아니라 다양한 감성이 공존하는 콘서트를 통해 얻었다. 특히 지난해 데뷔 20주년 콘서트는 고척돔에서 개최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이번 콘서트는 모처럼 다섯 멤버들이 뭉치는 무대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는 은지원 및 제이워크의 ‘PRIVATE STAGE’ 등 개인과 유닛 활동이 주를 이뤘다.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 여기 다시]’는 젝스키스의 이름으로 열리는 올해 첫 콘서트다.

H.O.T.
MBC 제공

이에 앞서 동시대를 풍미한 H.O.T.도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알렸다. 지난 2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토토가3’를 통해 재결합한 H.O.T.는 2001년 이후 17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996년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로 데뷔한 시대를 풍미했던 H.O.T.지난 2001년 해체한 이래 함께 무대에 서지 않은 것은 물론 멤버들이 다 함께 모이는 모습도 볼 수가 없어 그 동안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하지만 ‘무한도전’을 통해 완전체로 결합했고 이어 단독 톤서트 개최를 알리며 팬들의 바램이 현실로 이루어지고 있다.

H.O.T.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총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2001년 해체 후 멤버들은 가수와 방송인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