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세븐틴이 오늘(13일) 오후 6시 웹 드라마 '에이틴'의 세 번째 OST 'A-TEEN(에이-틴)'을 공개한다.


'에이틴'은 2018년 18세를 맞이한 고등학생들의 연애와 일상을 다룬 10대 공감 로맨스를 담아내며 높은 유튜브 조회 수로 꾸준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웹드라마이다.


이처럼 호평을 얻고 있는 인기 웹드라마에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이 OST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자 멜론, 벅스 등 각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급상승 1위에 오르며 큰 관심을 얻는 것은 물론 음원 발매 요청이 빗발치기도 했다.


이에 드디어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븐틴 멤버 조슈아, 우지, 호시, 버논, 디노가 참여한 에이틴의 세번째 OST '에이-틴'이 전격 발매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틴의 세 번째 OST '에이-틴'은 힙합 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조슈아, 우지, 호시, 버논, 디노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은 물론 18세의 풋풋한 감성을 세련되게 담아냈다.


특히 '에이-틴’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범주와 함께 우지, 버논, 디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또한 우지는 작사뿐 아니라 작곡에도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에이틴'의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열일곱', '꽃엔딩', '에이틴', '한입만' 등의 작품으로 전세계 누적 조회수 8억뷰, 구독자 약 555만 명의 달성한 저력 있는 웹드라마 제작 스튜디오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플레이리스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