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의 놀라운 '재테크' 비결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카페 재테크로 엄청난 수익을 얻은 박명수-한수민 부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박명수의 아내인 한수민은 최근 일명 카페 재테크로 억대의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한 패널에 따르면 한수민은 지난 2011년 10월 자신의 명의로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한 건물을 29억 원에 매입했다.


당시 건물은 오래되고 수익률도 좋지 않았지만 한수민은 리모델링 후 전 층에 S브랜드 커피숍을 입점 시켰다. 그리고 2년 8개월 후 한수민은 47억 원에 건물을 매각했다.


그러자 또 다른 패널은 "이후(한수민은) 서초구 방배동에서 커피전문점이 들어갈 만한 건물을 찾기 시작했다"라며 "2014년에 서래마을 인근 건물을 88억 원에 매입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후 5층 규모로 신축해 1층에 커피 전문점을 입점 시켰으며 이 건물의 가격은 무려 150억 원까지 뛰었다"고 얘기했다.


한수민은 건물을 사기 전 위치와 가격대를 꼼꼼히 따지고 1년 이상 조사해 건물 매입을 결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한수민은 '카페 재테크'라고 불리는 신종 부동산 재테크의 달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news@sportsseoul.com


사진 ㅣ 채널A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