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신라 천년고도’ 경주는 국내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우뚝 섰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문화 유적지는 물론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 등의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쏟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경주 감포 지역은 깨끗한 바다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최적이다. 특히 오는 2020년 개항 100주년을 맞이하는 감포항은 해양부가 추진하는 해양거점도시로 대대적인 개발될 예정이어서 향후 더욱 많은 관갱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이 인근에 위치한 씨뷰펜션은 국내 정상급을 자랑하는 인피니티풀과 각 객실 최고급 스파 시설을 갖춘 펜션으로 입지를 탄탄히 구축하고 있으며, 이번에 스포츠서울이 선정하는 ‘2018 소비자 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씨뷰펜션에는 풀빌라동과 스파동으로 나뉘며 전 객실 복층구조로 전면 유리창을 설치, 스파를 즐기면서 동해안 바다, 특히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이 배치돼 더할 나위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러한 시설로 연인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거나 가족과 함께 단란한 한때를 즐기는 휴양시설로 각광받고 있는데, 이미 현지인들은 물론 타지 방문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것으로 유명하다.

씨뷰펜션 박점봉 대표는 “이번 시상은 최고급 시설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지 힘써온 결과라고 여기고 싶다”며 “앞으로도 펜션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