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천재 프로듀서 DRESS(드레스)가 새로운 싱글 ‘hug & kiss’(허그 앤드 키스)의 일러스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DRESS(드레스)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스타쉽 엑스는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DRESS(드레스)의 새로운 싱글 ‘hug & kiss’(허그 앤드 키스)의 일러스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몽환적 분위기의 애니메이션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암울하고 어두운 일러스트와 음악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최근 세계적 영화감독 ‘자비에 돌란’이 작품을 리트윗하여 이슈가 되었던 일러스트 작가 Mareykrap(머레이크럽)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Mareykrap(머레이크럽)은 삼성, 폭스바겐 코리아, 다음카카오 등 유명 브랜드와 함께 작업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세계를 담은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서울국제도서전(SIBF2018) 공식 굿즈 일러스트레이션 제작하며 소설 <데미안>을 재해석하는 등 독창적이면서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DRESS(드레스)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스타쉽 엑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DRESS(드레스)는 과거 1TYM의 TEDDY(테디)가 설립한 YG엔터테인먼트 산하레이블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로 활동했다. 당시 DRESS(드레스)는 천재 프로듀서라고도 불리며,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비트와 음악으로 유명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M.net 인기 힙합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5>에서 YG 팀으로 활동하며, 자이언티, 씨잼, 쿠시 등의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M.net <고등래퍼>에서도 NCT 마크의 곡을 프로듀싱했고,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곡가 리디아 백(LYDIA PAEK)과 곡 ‘Emotion’(이모션)을 발표하며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모두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DRESS(드레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hug & kiss’(허그 앤드 키스)를 공개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