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 사진

[스포츠서울]골프용품 유통전문회사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은 차별화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국내 골프장 필드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골프존마켓에서 제공하는 필드부킹 서비스는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골프존카운티와 협업을 통해 도입하게 되었다.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회원 가입 등 별도 절차 없이 국내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7/1(일)~7/31(화) 한달 간은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골프존마켓 필드부킹 서비스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한 후 8월 31일까지 매장을 재방문하면, 예약 1팀당 볼빅 트리플소프트 1더즌을 증정한다.

골프존유통 영업지원팀 이재웅 팀장은 “골프쇼핑을 하다 보면 필드골프를 나가고 싶은 마음이 커지기 마련이다. 필드골프를 나가기 원하는 고객들이 별도의 과정없이 매장에서 편리하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매장 내에 도입해 쇼핑매장을 넘어서는 토털 골프서비스 매장으로 자리잡아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골프존마켓은 고객 사랑에 힘입어 최근에는 하남 스타필드점, 서울 방이점, 광주상무점을 새로 오픈했고 골프 의류전문 매장이던 골프애비뉴 서초점을 골프존마켓으로 리뉴얼 하였다. 연내 강북의 약수점, 현대 김포 등 신규매장 오픈도 앞두고 있다. 신규매장이 늘어남에 따라 골프존마켓과 함께 성장해 나갈 매장 판매직 채용도 진행중이다.

골프에 관심 있는 만 20세 이상의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인근 지역 거주자나 골프용품 외 판매 경력자의 경우 우대한다. 채용지점은 서울 반포점, 잠실점, 압구정점, 가산W몰점, 경기 고양 일산점, 인천주안점, 이천롯데아울렛점, 대전 조이마루점, 전북 군산롯데아울렛점, 광주 상무점, 부산 해운대점이다. 지원을 원하면 기한 마감일까지 취업포털 사람인과 골프존유통 홈페이지, 이메일 지원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취업포털 사람인과 골프존유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