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벌써부터 여름을 알리는 스타들의 SNS 속 비키니 사진들이 화제다. 올 여름 연예인 같은 비키니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완벽한 바디라인을 갖추기 위해 각선미는 물론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까지 책임져 줄 노하우를 공개한다.


아무래도 몸매를 좌우하는 것은 완벽한 각선미. 엉덩이 라인부터 발목까지 탱탱하고 예쁜 라인을 잡아주는 효과적인 운동법은 뭘까.


먼저 무릎을 바닥에 꿇어 엎드린 자세를 취한 후 한쪽 다리를 살짝 들어 복부 쪽으로 향하게 한 뒤 뒤쪽 하늘을 향해 쭉 들어 올려보자. 한쪽 다리 당 30회씩 실시하면 처진 엉덩이에 리프팅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걸그룹처럼 날씬한 다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잘못된 식습관과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 대비 운동량이 턱 없이 부족한 현대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역시 복부일 것이다. 군살 없는 복부를 위해서는 체지방이 쉽게 쌓일 수 있는 옆구리 및 복부 아래 부분을 집중 공략 할 것.


매끈한 몸매를 따라잡기 위해 식단조절은 필수. 식사를 거르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쉽게 요요 현상이 찾아온다면 하루 다섯 끼 소식을 실천해보자. 고구마, 토마토, 닭 가슴살, 양상추, 바나나 등 포만감을 주고 영양을 채워주는 것들로 하루 다섯 끼를 채우면 소화를 도와 복부 지방을 감량시켜준다.


그러나 명품 몸매는 단지 마른 체형을 유지하는 것이 아닌 것. 식단 조절만 하거나 유산소 운동에 집중하면 체중을 줄일 수는 있지만 피부 탄력이 감소해 나이 들어 보이는 부작용이 남을 수 있다.


다이어트로 피부 탄력이 떨어지거나 살 처짐이 심하다면 ‘써마지CPT’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써마지CPT‘는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유도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탄력을 증가시킨다. 팔, 복부, 허벅지, 엉덩이 등 몸 전체에 시술이 가능하다.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도 빠지지 않는 군살은 '클라투'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클라투'는 지방을 얼린 후 분해시키는 체형관리시술로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빠르게 제거한다.


신사역 임이석테마피부과 임이석 원장은 “여름 휴가 일정만 생각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강행할 경우 급격한 체중감량으로 인해 피부탄력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 후에도 탄력 있고 슬림한 몸매를 유지하려면 다이어트와 함께 체계적인 주름관리, 체형관리 시술을 병행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