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그룹 러블리즈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 7월 호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러브캣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러블리즈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담아 아름다운 숙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러블리즈는 최근 네 번째 미니 앨범 '치유' 활동을 마무리했다. "처음으로 운동화를 신고 무대에 올랐다. 다들 괜찮은 비율이더라. 컬러감 있는 예쁜 의상도 많이 입어 좋았다"며 이번 활동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번 치유 앨범은 그간 함께 작업해 온 작곡가 윤상의 품을 떠난 앨범이기도 하다. 이에 "윤상 선생님은 저희에게 아버지 같은 존재다. 우리의 색깔을 잘 잡아주셨기에 이번 앨범도 여태껏 해왔던 결과물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러블리즈도, 팬들도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변화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출근길 지배자로 등극한 미주에 대한 얘기 또한 빼놓지 않았다. "난 원래도 그런 아이였다. 출근길 카메라는 다른 곳에서보단 꽤 자유로운 편이지 않나. 그래서 자유롭고 즐겁게 내 모습을 드러냈는데 많이들 좋아해 주시더라. 부담 없이 날개를 펴고 있다. 부끄러움도 없다. 그저 감사할 따름"이라며 호탕하게 웃어 보였다.


미주와 달리 어떠한 미동도 없이 차분한 모습을 보였던 멤버들의 속마음을 궁금해하자 "나머지 멤버들이 백그라운드로 살려줘야 더 재밌는 그림이 나오는 것 같다. 이 일로 러블리즈를 더 알릴 수 있게 돼 미주에게 고맙기도 하다. 사람들이 내성이 생길 수 있으니 아껴줬으면 좋겠다"는 장난스런 당부의 말도 건넸다.


앨범 수록곡에 솔로곡이나 유닛곡은 늘 있었지만 방송활동이 없었던 점에 대해선 "아직은 솔로나 유닛 방송 활동이 이르다는 생각이다. 초중고생들은 러블리즈에 대해 많이들 아는데 어른들은 잘 모르시더라.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고 나면 그때 욕심 내보고 싶다"고 말했다.


어느덧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러블리즈는 "쉴 새 없이 지나갔다. 삶의 희로애락을 느낄 수 있었다. 러블리즈가 아니었다면 못해봤을 것들이 너무 많아 하나하나 잊혀 가는 게 아까울 정도"라며 지난 시간을 돌이켜봤다.


한편, 앳스타일 7월 호에서는 러블리즈의 사랑스러운 화보와 더불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앳스타일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