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 에이핑크가 컴백을 앞두고 쎄씨(CeCi) 7월호와 화보를 촬영했다.


'에이핑크의 여름날'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정은지와 손나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윤보미와 팬들을 위해 SNS 계정을 연 박초롱, 여행에 푹 빠진 김남주와 반려견과 함께하는 오하영의 컷이 공개되며 멤버들 간의 케미가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이핑크 활동을 쉬는 동안에도 멤버들이 모인 단체 채팅방을 통해 다음 앨범의 콘셉트를 상의하고 일상을 공유했다고.


"최근엔 앨범 이야기와 콘셉트 상의를 많이 했지만 평소엔 웃긴 짤, 귀여운 아기 영상이나 강아지 영상을 공유해요. 숙소를 정리했지만 가까이 사는 멤버들이 많아 개인 스케줄이 없을 땐 자주 만나 시간을 보냈죠."


이번 앨범 활동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소녀 같은 모습과는 달리 멋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 김남주는 좀 더 짙어진 에이핑크의 모습을 기대하라고 귀띔했다.


"에이핑크가 7주년이 되었단 사실이 실감이 안 나요. 컴백할 때마다 긴장되고 그래서 더 열심히 준비하게 돼요. 아직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이 많아요. 이번 앨범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멤버들은 오래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에이핑크는 7월2일,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하며 멤버들의 꽁냥꽁냥한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는 쎄씨 디지털( www.ceci.co.kr)과 쎄씨 (CeCi)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쎄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