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윤형 인턴기자]배우 이영진이 본인과 '닮은꼴'로 유명한 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방구석 1열'의 두 번째 코너 '머글랭 밥차'에서는 영화 '더 펜션'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영진과 박효주가 출연한다.


이날 '머글랭 밥차' 속의 코너 'SNS 라이브 퀴즈'에서는 게스트들에 관한 퀴즈가 출제됐다. 이영진은 본인의 연관 검색어와 관련된 퀴즈를 풀던 도중 "포털 사이트에서 나의 연관 검색어를 볼 때마다 크리스탈에게 미안하다"며 사과했다.


그는 "주변에서 크리스탈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나는 어린시절 크리스탈만큼 예쁘지 않았기 때문에 감사하면서도 미안하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장성규 JTBC 아나운서는 이영진에게 "아직 크리스탈에게 정식으로 사과한 적은 없는 것으로 안다"며 영상 편지를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영진은 귀여운 말투로 크리스탈에게 공식적인 사과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영진은 이날 "출산 후 첫 작품을 함께하게 된 박효주에게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머글랭 밥차'에서 주문할 메뉴로 커피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박효주에 대한 그의 남다른 배려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방구석 1열'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yoonz@sportsseoul.com


사진 | JTBC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