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완 체험
필리핀 팔라완 지하강 제공 | 노랑풍선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필리핀항공과 함께 필리핀 ‘팔라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팔라완’은 필리핀 최서단에 위치해 국경을 이루는 매혹적인 섬으로 깨끗한 해변과 신기한 석회암 섬들, 손상되지 않은 열대우림, 웅장한 산맥 등 휴양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청정지역 그 자체임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팔라완 기획전’에서는 다음달 20~22일까지 단 3일간의 특가 운항 상품이 포함된다.

그 중 팔라완 5일상품은 필리핀항공으로 이동하게 되며 현대적인 시설을 보유한 ‘휴 호텔’에서 머물게 된다. 특히 ‘휴 호텔’은 로빈슨 쇼핑몰과 가까워 휴식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세계7대 자연경관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지하강투어’를 비롯해 ‘악어농장’체험, 아름다운 정원과 전망대가 있는 ‘베이커스 힐’, 아름답고 희귀한 나비와 팔라완 원주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나비농장&원주민마을’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플라자퀘텔, 성모수태성당, 시티베이워크 등 ‘팔라완 시내관광’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 BBQ 현지식을 비롯해 뷔페만찬, 팔라완 유명 레스토랑에서의 깔루이 씨푸드, 무제한 삼겹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자유시간이 마련되어 있는 3일차에는 필리핀 최대 쇼핑몰인 로빈슨 또는 SM몰을 방문해 쇼핑을 즐기는 것을 추천하며 혼다베이 아일랜드 호핑투어, 반딧불투어, 짚라인, 돌고래 와칭 투어 등 선택관광 옵션도 준비되어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