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어린이 프로모션 참고이미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5~6일 어린이를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진행한다. 제공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가정의 달 5월이다. 5일 어린이날을 필두로 8일 어버이날, 22일 석가탄신일 등으로 꿀같은 연휴를 누릴 수 있다. 이에 호텔 업계도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실속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정리했다.◇동심 사로잡는 ‘어린이날 프로모션’
[롤링힐스] 골든메이 패키지_참고이미지
롤링힐스 호텔은 어린이날 이벤트가 포함된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제공 |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

은 어린이날 이벤트가 포함된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5월 4~6일과 19일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별 제작한 귀여운 롤링 베어 인형 1개도 준다. 또한 대형 에어바운스, 우드 아트 등 즐길 거리 가득한 ‘펀&매직 데이 이벤트’와 가족 줄다리기, 릴레이 게임 등 온 가족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 펀펀 운동회’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7만원부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는 5월 5~6일 어린이 고객을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인기 캐릭터 ‘에비츄 특공대’가 실내외에서 퍼레이드를 펼치며, 아이들과 기념 촬영으로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는 물 위를 걷는 ‘워터 조브’, 비누방울, 연날리기 등이 진행되며, 실내 어린이 놀이공간 모루에서는 팔찌, 에코백 등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액티비티와 만들기 프로그램은 각각 별도의 참가비가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는 5월에 키즈 전용 라운지 오픈과 함께, 4~7일까지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1박 및 3인 조식을 포함해 키즈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 시그니처 인형인 ‘아이베어’도 준비했다. 깜짝 이벤트를 사전 신청하면 객실로 찾아가 아이들에게 쿠키와 사탕 등을 제공하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격은 32만원부터.

[메이필드호텔]2018 어린이날 패키지 Forest Feast For Kids
메이필드호텔은 어린이 야외 플레이존 이용이 포함된 ‘Forest Feast For Kids’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 |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은 어린이 야외 플레이존 프로그램이 포함된 ‘Forest Feast For Kids’패키지를 5월 4~6일까지 3일간 선보인다. 패키지는 ‘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야외 플레이존 2인 입장권과 슈페리어룸 1박,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3인 (성인2+어린이1), 로얄마일 젤라또 2개, 영실업 장난감 선물로 구성됐다.

‘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야외 플레이존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베이블레이드, 콩순이, 시크릿 주주, 또봇 캐릭터들로 꾸며진 공간으로 컬링, 골프, 트램펄린 점핑 등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3만2000원, 야외 플레이존이 미 포함된 5월 6일은 29만9000원이다.

파라다이스시티

는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와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어린이날에 이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하는 ‘율동 콘서트’를 펼친다. 어린이 관객에게는 핑크퐁 인기동요 CD와 색칠놀이북을 증정한다. 한편,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조식뷔페와 키즈존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과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4인 조식뷔페 및 패밀리 라운지 이용 혜택 등이 있다. 가격은 50만원부터.

콘래드 서울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는 5월 5~6일 이틀 동안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온 가족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음식은 물론 ‘미니 버거’, ‘미니 피자’, ‘꼬마 김밥’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 메뉴가 더해진다. 특히 디저트 섹션에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퍼즐 디저트와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이 가득 채워진 미니 냉장고도 마련된다. 어린이를 위한 페이스 페인팅, 깜짝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선 뷔페 가격은 성인 기준 9만2000원부터.

◇부모님을 위한 ‘효캉스’ 선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는 부모님께 편안한 골프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골프 앤드 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1박 2일 동안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에서 36홀 또는 45홀, 54홀의 라운드를 선택해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힐링까지 누릴 수 있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45홀과 54홀의 라운딩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렌터카 서비스가 제공되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성인 2명 기준으로, 기본 36홀의 그린피를 포함해 50만4000원부터다.

롯데호텔서울_어버이날 디너 콘서트

롯데호텔서울

은 5월 7일 오후 6시 30분 크리스탈볼룸에서 ‘2018 노사연&김종환 어버이날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노사연과 김종환이 꾸미는 아름다운 무대와 평창 동계 올림픽 리셉션의 국빈 만찬 요리를 재현한 디너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18만원부터며, 티켓은 인터파크, 예스24 등의 예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디너 콘서트 R석 티켓 2매와 디럭스 클럽 객실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꽃다발 제공 혜택이 포함된 ‘디너 콘서트 패키지’도 준비했다. 가격은 60만5000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_어버이날 맞이 박현빈 디너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은 5월 8일 오후 7시 두베홀에서 코스 요리와 함께 가수 ‘박현빈’과 게스트로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참여해 디너쇼를 선보인다. 디너 정찬으로는 해산물 새우 및 관자,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 양정식 5코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22만원부터. 티켓은 호텔과 인터파크, 옥션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 - 효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

은 ‘효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 1개, 글래드 라이브 달팡스파 등마사지 할인권 2매로 구성됐다. 특히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는 홍삼액, 홍삼절편, 홍삼견과 등 우수한 품질의 풍기 홍삼 원료로만 구성해 부모님의 건강까지 챙겼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5만9000원부터.

◇현실 부부 위한 ‘로맨틱 커플 패키지’
서울신라호텔_어번 아일랜드 낮 전경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전경 제공 | 서울신라호텔

서울 신라호텔

은 최근에 커플 데이트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야외 수영장 ‘어반 아일랜드’를 오픈하고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휴양과 함께 풍성한 아웃도어 메뉴로 구성된 어반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도 제공되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원부터.

켄싱턴호텔여의도_유람선 참고이미지
켄싱턴호텔여의도 ‘플로팅 온 더 리버 패키지’ 제공 |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는 도심 속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로팅 온 더 리버 패키지’를 선보였다. 유람선을 타며 한강 일대 주요 명소를 감상하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유람선 승선권 2매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6만3900원부터.

2018 3 26 밀레니엄 서울힐튼 스프링 패키지 이미지 1
밀레니엄 서울힐튼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제공 |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시저 샐러드, 샌드위치 2종, 당근 케이크, 과일, 레드 와인 등이 포함된 피크닉 쿨러 백을 제공해 남산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추억을 담은 휴대폰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인화도 해준다. 디럭스 객실 1박을 포함한 패키지 가격은 27만원부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은 5월 19일까지 ‘롱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롱 나이트 라운지’ 입장권이 포함되어 프리미엄 생맥주와 다양한 안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메이크업 오버 키트를 제공하며, 미래 운 등을 콕 짚어줄 타로 마스터와의 신비한 만남도 준비되어 색다른 데이트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가격은 26만원부터.

파크 하얏트 서울_더 라운지_라이츠아웃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라이츠아웃’ 제공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는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며 오붓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라이츠 아웃’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콜드컷, 치즈 플래터와 엄선한 와인, 맥주 등의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무제한 주류로는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등 종류 별 와인과 플래티넘 화이트 에일 생맥주가 제공된다. 5월 5일부터 6월 20일까지 매일 오후 9시 30분~11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6만9000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

은 ‘올포유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붓한 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30만원 상당의 인 룸 다이딩 세트를 제공한다. 인 룸 다이닝 메뉴로는 우니꼬 브린디시 리제르바 레드 와인과 하우스 샴페인, 주방장 특선 스페셜 안주와 월도프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다. 5월 7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 가격은 30만원이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