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01

- 플라즈마 의료기기 전문 메디컬 기업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토탈스킨케어 가능

[스포츠서울 김도훈기자] 22일 오전 방영된 SBS일요특선다큐멘터리 ‘신의 선물, 플라즈마’에서 플라즈마의 원리와 최근 산업 전반에서 각광받고 있는 플라즈마 기술이 소개되며 큰 관심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플라즈마가 균을 죽이고 건강한 세포를 자극하는 점에 주목하여 활발한 연구가 진행되고있는 플라즈마 의료 미용 분야에 대해 자세하게 다뤘으며, 아토피의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의 플라즈마 처리실험을 통해 플라즈마의 살균력과 재생능력에 대해 소개했다.

플라즈마-02

특히 세계 시장을 앞서가고 있는 한국의 플라즈마 기술을 소개하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뷰티 선진국 유럽을 사로잡은 플라즈마 전문 메디컬기업 ㈜서린메디케어(대표 김병철)를 집중 조명했다.

기술에 대한 남다른 투자를 아끼지 않은 엔지니어 출신의 김병철 대표는 회사의 기술력과 소비자의 편의성을 가치로 두고 풍부한 현장경험을 살려 30여종의 다양한 플라즈마 의료기기를 개발해왔다. ㈜서린메디케어는 설립 5년만에 피부치료 관련 20여개의 특허 및 인증을 보유하며 그 기술력을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았고 미국, 유럽, 일본 등 30개국에 진출하며 플라즈마 피부 치료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플라즈마-03
㈜서린메디케어의 김병철 대표.  사진 | 방송화면

최근 ㈜서린메디케어는 대한민국 No.1 육아 매거진인 베스트베이비와 함께 유아 아토피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GOOD BYE 아토피’ 클래스를 진행하며 플라즈마를 이용한 아토피 피부 관리법 등을 제공하면서 개인용 피부관리기기인 ‘플라즈마 샤워’를 홍보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가정에서도 손쉽게 토탈스킨케어가 가능한 홈케어용 피부미용기기 “플라즈마 샤워” 는 화장품 흡수, 탄력 관리, 트러블 진정 관리 등의 여러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가의 여러 뷰티 아이템을 보유하지 않아도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여 아토피, 여드름 등의 피부질환으로 고민하고 있거나 셀프뷰티케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플라즈마-04

한편 “플라즈마 샤워”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아토피,여드름, 안티에이징 등 피부고민별로 함께 사용하면 도움이 되는 화장품을 구매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dic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