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1_한지혜_1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배우 한지혜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오후,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한지혜는 클래스가 다른 우아함으로 순백의 여신 비주얼을 뽐낸 것.

한지혜는 모던한 감성의 캐주얼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시선을 끈다. 화이트 컬러의 박시한 재킷과 발목이 드러나는 슬랙스로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연출, ‘황금 비율’을 부각시켜 관심을 높였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정장 핏 베스트와 플리츠 미디 원피스로 페미닌한 매력을 표현해냈다. 사랑스러운 미소와 우아한 자태로 올 화이트 컬러의 화사한 분위기를 한층 살려낸 것. 또한 은은한 누드톤 메이크업에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핑크 립과 오버사이즈 링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며 작은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해 눈을 뗄 수 없는 단아함을 완성했다.

특히 한지혜는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노련함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촬영에 들어가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 것. 최근 드라마뿐만 아니라 광고, 패션 화보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한지혜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180421_한지혜_2

한편 한지혜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으로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제이에프글로벌 마르조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