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프로필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가수 정동하의 리메이크 싱글 ‘사랑하면’이 오늘 1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뮤지컬과 방송을 넘나들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정동하의 리메이크 싱글 ‘사랑하면’이 발매 될 예정이다.

컴백 발표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동하의 리메이크 싱글 ‘사랑하면’이 오늘 17일 발매 된다. 티저 공개만으로 팬들과 대중들의 폭발적인 기대와 관심을 모은 정동하의 신곡 ‘사랑하면’은 배우 손예진의 대표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영화 ‘클래식’의 OST로 알려져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신곡 ‘사랑하면’은 가수 겸 작곡가 유영석의 곡으로, 영화 ‘클래식’에서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사랑받은 ‘사랑하면 할수록’을 정동하만의 따듯한 감성으로 리메이크 한 곡이다. 수 많은 라이브 무대를 통해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실력을 입증한 보컬리스트 정동하는 특유의 섬세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더불어 ‘사랑하면’의 편곡가 박만희의 피아노 선율로 따듯함을 더했으며, 정동하의 남다른 표현력과 감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정동하의 신곡 ‘사랑하면’은 현 소속사 뮤직원 컴퍼니 이적 후 첫 앨범 발매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 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정동하는 오는 6월 8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극 중 화자이자 파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와르’ 역으로 무대에 올라 활약 할 예정이다.

한편,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는 정동하의 리메이크 싱글 ‘사랑하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17일 낮12시에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뮤직원컴퍼니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