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장연제 인턴기자] 배우 강예원이 절친 홍진영 한채영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17일 강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간을 쪼개서라도 얼굴 보며 살자 우리. 안보면 잊혀지는 거 같아서. 고맙고 사랑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예원이 한채영 홍진영과 모임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의 우열을 가리기 힘든 미모가 눈길을 끈다. 앞서 이들은 지난해 5월 종영한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함께 출연하면서 우정을 쌓았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내용에 대해 논란이 일었다. 홍진영이 달리는 차 안에서 뜨거운 라면을 먹거나 노래방처럼 시끄럽게 노래를 하는 등 운전자의 집중력을 방해하는 행동을 했던 것.


일각에서는 예능프로그램의 콘셉트일 뿐이라며 행동을 옹호하기도 했지만 다수의 네티즌들은 "대단히 위험한 행동으로 보기 불편했다"고 지적했다.


홍진영은 방송 다음 날인 15일 "어젯밤 '전지적 참견 시점'을 불편하게 시청하신 분들께 죄송합니다"라며 "차 안에서만 촬영을 하다 보니 좀 더 오버하고 더 과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노력하는 홍진영이 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jeje@sportsseoul.com


사진 | 강예원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