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박준범 인턴기자]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이 신성우가 우도환의 아버지가 아님을 알게 됐다.


16일 방송된 MBC 월화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는 최수지(문가영 분)가 권시현(우도환 분)과 권석우(신성우 분)의 관계를 알고 충격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권시현은 술에 취한 은태희를 집에 데려다줬다. 술에 취한 은태희(박수영 분)는 눈물을 흘렸다. 권시현은 그런 은태희를 보며 "너 때문 아니야. 나 때문이야"라며 자책했다. 이어 그는 은태희에게 담요를 덮어주고 자신의 집으로 향했다. 집으로 돌아간 권시현은 "나아질 거야. 너도 나도"라는 말을 되뇌며 힘들어했다.


다음날 은태희는 권시현을 찾아갔다. 은태희는 "싫어진 사람한테 밴드 붙여준 이유가 무엇이냐"고 따져 물었고, 권시현은 "불쌍해서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은태희은 "왜 너혼자만 힘들어해"라며 "나는 괜찮으니 나랑 헤어지지 마"라고 말했다. 이에 권시현은 은태희 품에 안겨 눈물을 흘렸다. 이후 권시현은 은태희를 찾아가 사과했다. 그는 "마음에 없는 말해서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라며 진심을 전했다.


권시현은 설영원(전미선 분)을 찾아갔다. 그는 JK 문화 재단 소장 목록을 보여주며 "권석우 씨가 제 아버지다. 어머니는 연고도 없는 정읍에 갔다가 사고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정리하지 못한 두 사람의 관계 때문에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아무 죄 없는 사람도 큰 사고를 겪어야 했다"며 "두 사람이 다시 만나는 거 불공평하다"고 차갑게 말했다. 충격을 받은 설영원은 "정말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권석우는 권시현을 회사로 불러들였다. 그는 "앞으로 수지랑 어떻게 할 생각이냐. 최수지가 찾아와서 결혼 시켜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권시현은 "지금 설영원 씨 만나고 왔다"며 "두 사람이 다시 만나지만 않았어도 이런 상황 벌어지지 않았다"고 울분을 토했다. 권석우가 "너 무슨 짓을 하고 왔냐"고 말하자 권시현은 "너무 불공평하다. 아버지도 오래오래 괴로워하길 바란다"며 자리를 떠났다.


최수지와 이세주(김민재 분)는 권시현 생일파티를 열었다. 권시현은 "아버지한테 왜 결혼한다고 얘기했냐"고 물었다. 이에 최수지는 "네가 화내는 이유를 모르겠다"면서 "은태희 싫증난다고 했으니 이제 돌아올 때다"라고 다그쳤다.


그러자 권시현은 "은태희, 한 번도 싫어진 적 없다. 은태희가 당했던 2년 전 교통사고, 우리 엄마가 저지른 일이다"고 실토했다. 이어 그는 "은태희가 용서해 줄 때까지 빌 거다"고 대답했다.


명미리(김서형 분)는 최수지에게 "너와 권시현, 절대 이어질 수 없다"며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했다. 최수지가 반발하자 명미리는 "권시현, 권석우 아들 아니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최수지는 "권시현은 알고 있냐?"라고 물었고, 명미리는 "그렇게 걱정되면, 내 편에 서"라며 단호하게 소리쳤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beom2@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