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가 미드같은 일상을 선보였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5주년 특집 3탄으로 다니엘 헤니와 무지개회원들의 '헤니 투어'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다니엘 헤니는 무지개회원들과 각각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에 빙의해 로맨틱한 한때를 보냈다. 지난주 박나래는 다니엘 헤니와 첫 만남에서 영화 '라라랜드'의 배경이 됐던 장소들을 가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다니엘 헤니는 무지개회원들을 영화 속 명소로 안내했다.


콜로라도 브릿지에서 남녀가 손을 잡고 건너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박나래의 말에 다니엘 헤니는 "우리도 똑같이 할까요?"라며 기꺼이 '일일남친'을 자처했다. 박나래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진짜 설레었어요. 근데 진짜 잘 생겼더라고요"라고 진심을 드러냈다.


눈치 없는 이시언은 한혜진을 다니엘 헤니와 사진을 찍으라 부추겼고 이를 본 전현무는 스튜디오에서 "이런 웬수같은 놈"이라고 장난으로 말해 웃음을 안겼다. '라라랜드' 트램신의 장소 엔젤스플라이트를 가는 차 안, 한혜진과 박나래와만 차를 탄 다니엘 헤니는 이들에게 "우리끼리만 라스베이거스로 가자"고 말했다. 이를 알게 된 전현무는 "왓?"이라고 인상을 찡그려 웃음을 자아냈다.


트램을 탄 다니엘 헤니는 박나래와 장난스럽게 '원거리 뽀뽀'를 했다. 박나래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전현무와 한혜진 역시 같은 포즈를 사진을 찍었다. 특히 한혜진은 전현무와 뽀뽀신에 부끄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 역시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간다면 두 주인공이 키스신을 찍은 곳에 앉아서 인증샷을 찍고 싶었다"고 속마음을 전하기도.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무지개회원들은 두 사람이 며칠이나 사귀었냐고 물었다. 그러자 전현무는 망설임없이 "저희 107일째에요"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자 한혜진은 "오빠 어플 쓴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나래는 "젊은이들 하는 거 다 따라해. 모두 집 갈 때 100원씩 줘라"라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


다니엘 헤니와 그의 매니저, 이시언과 기안84가 각각 팀을 이루어 2 대 2 농구 대결을 펼쳤다. 여유롭게 드리블하는 다니엘 헤니와 달리 이시언과 기안84는 상대 팀의 득점을 막기 위해 온몸으로 수비를 펼쳤다.


알고 보니 다니엘 헤니의 매니저 매튜는 농구선수 출신. 더욱이 다니엘 헤니는 매니저보다 뛰어난 농구 실력을 가진 능력자로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증명하듯 다니엘 헤니는 가볍게 덩크슛을 해내며 실력을 과시했다.


다니엘 헤니의 집에 초대 받은 무지개회원들이 답례로 요리를 대접했다. 무엇보다 수준급 요리실력을 자랑하는 박나래는 다니엘 헤니에게 대접하기 위해 한국에서부터 묵은지를 비롯해 요리 술로 쓸 소주 등 각종 재료와 함께 달걀말이용 팬까지 가져오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박나래는 다니엘 헤니에게 대접하기 위해 한국에서부터 묵은지를 비롯해 요리 술로 쓸 소주 등 각종 재료와 함께 달걀말이용 팬까지 가져오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박나래는 생전 처음 접한 미국산 재료 때문에 난관에 봉착했다. 그는 찌개의 맛을 맛보며 "너무 달지? 햄 자체가 너무 달아"라며 걱정에 빠졌다. 이어 그는 찌개용 냄비가 아닌 다른 냄비에 음식을 하며 연신 당황했다.


고군분투 끝에 부대찌개와 김치찜이 완성됐고 다니엘 헤니는 맛있게 먹었다. 다니엘 헤니는 "요리를 해주려는 자체가 너무 스윗했다. 한국 음식을 만들어줘서 고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무지개회원들은 한국에서 가져 온 선물을 다니엘 헤니에게 전했다. 특히 박나래는 "맨 파워!"라며 직접 담근 야관문주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반려견 망고와 로스코의 가운을 준비해 다니엘 헤니를 감동 시켰다. 기안84는 직접 그린 다니엘 헤니의 그림을 선물했고 그는 "진짜 어메이징이다"라고 놀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