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_봄 세일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18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제공 | 현대백화점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백화점 업계가 봄 시즌을 맞아 일제히 ‘봄 정기 세일’에 돌입,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18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세일 기간 해외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의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의 봄·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900여 개로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3월 폭설, 10도 이상의 일교차 등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봄 아우터 물량을 지난해보다 20~30% 확대했다”며 “특히 브랜드별로 3월초에 완판된 인기 트렌치코트를 대거 확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AK플라자 봄 정기세일
AK플라자 봄 정기세일.  제공 | AK플라자

AK플라자도 같은 기간 구로본점, 수원 더AK타운,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꽃 피었습니다’를 세일 테마로 정하고 ‘봄 패션, 꽃 피었습니다’, ‘피부, 꽃 피었습니다’, ‘나들이, 꽃 피었습니다’ 등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세부 기획전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봄 정기세일은 남녀 의류, 화장품, 핸드백, 구두, 주얼리, 스포츠·아웃도어, 가정용품 등의 상품군을 기본 10~30%까지 할인(일부 브랜드 제외)하고, 이월상품 기획전을 통해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홈 퍼니싱 페어’를 테마로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세일 기간에는 국내 최초 온라인 홈스타일링 업체 ‘홈디’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러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스타일링이 필요한 사연을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홈스타일링 무료 이용권(1명)을 제공한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