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최민지기자]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안소미가 웨딩 화보 촬영에 함께 해준 동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안소미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선배님. 후배님들"이라며 "이른 시간 멀리까지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의리의리"라는 글로 함께 웨딩 화보 촬영해 준 동료 개그우먼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안소미 측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그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오나미, 박소라, 김나희, 박소영, 황정혜, 김혜선, 최희령 등 동료 개그우먼들과 함께한 사진도 공개됐고, 모두 유쾌한 웃음으로 안소미의 결혼을 축하해주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안소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했다.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을 받으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고, 도와준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함께 찍은 인증사진도 올렸다.


한편, 안소미는 오는 4월 14일 뉴 힐탑 호텔에서 회사원인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년 4개월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julym@sprotsseoul.com


사진ㅣ안소미 SNS,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 봉드,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