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짧은 원피스로 멋낸 문가영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배우 문가영이 MBC 월화극 ‘위대한 유혹자’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위대한 유혹자’ 1회는 권시현(우도환 분), 은태희(박수영 분), 최수지(문가영 분)를 둘러싼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문가영은 최수지 역을 맡아 셀럽다운 화려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부터 사랑 앞에서 복수심을 불태우는 모습까지 선보였다.

극중 최수지는 권시현을 잊지 못하는 여자들에게 대신 이별을 전하기도 하고 졸업식에서 선생님들의 불륜 현장을 담은 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아슬아슬하고 통쾌한 악동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짝사랑하던 이기영(이재균 분)에게 상처를 받고 차이게 된 최수지는 그의 첫사랑인 은태희를 향해 복수의 칼날을 세우며 긴장감을 더했다.

문가영은 ‘위대한 유혹자’의 첫 등장부터 새로운 변신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문가영은 섬세한 표정 연기와 안정된 대사 소화력으로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극의 전개에서도 돋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똑 부러지고 솔직한 최수지를 통해 걸크러시의 면모까지 보이며 시청자의 호평을 얻고 있다.

아역배우로 데뷔한 문가영은 ‘왕가네 식구들’, ‘객주-장사의신2015’, ‘마녀보감’, ‘질투의 화신’, ‘장수상회’, ‘커터’ 등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아역을 넘어 본격적인 성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문가영이 ‘위대한 유혹자’를 통해 새로운 행보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