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드라이브 좋아하다 신세 망친 처녀이야기


8일 새벽2시쯤 용산경찰서 교통과 전(全)모경감은 관내 순시중 강변4로에 세워진 승용차 속에서 희끗희끗한 물체를 발견, 수상히 여겨 다가갔다.



이 희끗희끗한 것이 남녀가 알몸으로 뒤엉킨 것이라는 걸 알고 전경감은 주춤거렸다.


이때는 이미 차안의 남녀도 인기척을 눈치챘는지 당황하는 모습이 완연했다. 잠시 후 「시미즈」로 앞만 가린 여자가 차문을 박차고 뛰어나와 『강간을 당했다』고 호소했다.


전경감은 이때 이들을 어떻게 조치해야 하는지 궁리중이었는데 이렇게 되고 보니 연행하지 않을수도 없게 된 것.


경찰에 데려와 조사 해보니 남자는 여배우 고(高)모양의 승용차 운전자 박(朴)모씨(31)이고 여자는 왕십리동에 사는 김(金)모양(23)으로 밝혀졌다.


김양에 의하면 전날밤 시내에 나올 일이 있어 왕십리의 길가에 서 있는데 박씨가 차를 옆에 세우며 태워 주겠다고 하여 탔다는 것.


그런데 박씨가 김양을 내려주지않고 강변로 등으로 차를 몰고 다니며 통금시간을 넘긴뒤 보채기 시작, 결국 그렇게 되고 말았다는 이야기.


경찰은 차속에서 알몸이 된 김양이 강간을 당했다고는 생각할 수 없으나 끝까지 『강간을 당했다』고 우기는 바람에 김양은 피해자로 방면하고 박씨는 즉결에 넘겨 구류10일을 받게 하여 이「카·섹스」사건을 결말지었다.


처녀들은 별나게 친절한 밤거리의 운전사들을 요조심.


<서울신문 제공>


스포츠서울은 1960~70년대 '선데이서울'에 실렸던 다양한 기사들을 새로운 형태로 묶고 가공해 연재합니다. 일부는 원문 그대로, 일부는 원문을 가공해 게재합니다. '베이비붐' 세대들이 어린이·청소년기를 보내던 시절, 당시의 우리 사회 모습을 현재와 비교해 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원문의 표현과 문체를 살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일부는 오늘날에 맞게 수정합니다. 서울신문이 발간했던 '선데이서울'은 1968년 창간돼 1991년 종간되기까지 23년 동안 시대를 대표했던 대중오락 주간지입니다. <편집자 주>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