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 인턴기자] 그룹 워너원이 새 미니앨범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2일 오후 1시 1분 '약속해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영상에는 인형과 못다 쓴 편지, 파티용 풍선과 케이크, 전화기와 선물 등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고민에 빠진 듯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약속해요'라는 노랫말을 기점으로 분위기가 반전, 환하게 웃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영상 말미에는 왼쪽 가슴에 손을 얹으며 워너블(워너원 팬덤)을 향한 약속을 의미하는 듯한 안무로 마무리돼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속해요'는 워너원이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으로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백송이다.동시에 대중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고 있다.

선공개곡에 이어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올해를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을 담아 만든 앨범이다. 이 앨범을 통해 사랑에 보답하고 팬들이 만들어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각오다.

한편, '약속해요'는 오는 5일, 두 번째 미니앨범 '0+1=1'은 19일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YMC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