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사진2]파라다이스시티 실내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실내수영장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지난 설 연휴 기간 SBS 설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가 방송됐다. 로맨스 패키지는 도시 청춘남녀들이 3박 4일동안 럭셔리한 호텔에서 머무르며 연애 상대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21일 마지막 방송은 출연자들이 불꽃 튀는 삼각관계를 연출해 분당 시청률 5.8%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방송 이후 배경이 된 호텔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촬영지는 다름아닌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로 알려졌다.

방송의 인기에 함께 파라다이스시티가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한정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2인 조식,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의 시그니처 2인 세트와 더불어 다양한 레저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스팟인 실내 수영장은 투숙 기간 동안 2회 이용 할 수 있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은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영종도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어 커플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장소다. 이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에서 둘만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스위스 명품 쥬얼리 ‘드 그리소고노’의 한정판 팬던트도 증정해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계획이다.

이번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 가격은 25만원(디럭스 룸, 2인 기준)부터다.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