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배우 조재현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A 씨가 해당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조재현에게 성추행을 당한 피해자의 전화 인터뷰 내용이 공개됐다.


피해자 A 씨는 "혼자 앉아 있으면 갑자기 (조재현이) 나타나 뒤에서 손을 넣는다든지 이런 짓을 계속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극단과 문제를 상담했지만 돌아 오는 건 상처뿐이었다. (극단 대표가) 여기서 잊었던 일을 다 잊으라며 봉투를 내밀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최율은 자신의 SNS를 통해 조재현의 인물정보 캡처화면을 게재하며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잃을 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하지만 변태 XX들 다 없어지는 그 날까지 #미투(Me too) #위드유(With you)"라고 전했다.


앞서 소위 '찌라시' 등을 통해 조재현의 성추행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직접적으로 실명을 거론한 것은 최율이 처음이다. 최율은 논란을 의식한 듯 해당 게시물을 바로 삭제했다.


최율의 폭로로 인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조재현 성추행 의혹'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율은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린 것에 대한 부담감을 느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조재현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이날 다수의 언론을 통해 "확인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이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