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 배우 한승연의 청순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3월호에 담긴 한승연의 청초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 중인 그녀는 이번 화보를 통해 실제 피부 관리 팁부터 운동법 그리고 자신만의 취미 생활과 근황에 대해 소개했다. 한승연은 "드라마가 끝나고 휴식 기간 여행도 다녀오고 좋아하는 바다도 보고 왔어요. 특히 좋아하는 스쿠버 다이빙을 많이 즐겼어요"라며 밝게 웃었다.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스쿠버 다이빙뿐만 아니라 개인 PT도 받고 수영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운동은 꾸준히 지치지 않고 하는 게 중요하더라고요. 또 요즘 신경 쓰는 건 이너뷰티예요. 좋은 음식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이나 콜라겐 같은 영양제도 챙겨 먹고 있죠"라고 말했다.


실제로 들고 다니는 뷰티 파우치에 대해 질문하자 "입술에 바르면 생기 있는 안색을 만들어주는 립 컬러와 은은한 재스민 향이 번지는 향수 정도를 휴대해요."라며 그녀 특유의 매력적인 눈웃음을 지으며 답했다.


끝으로 "연기자로서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만나고 싶고, 일본에서의 앨범 활동과 사진집 촬영도 열심히 매진할 생각이에요"라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한승연은 지난해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JTBC '청춘시대 2' 등을 통해 연기자로 맹활약했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코스모폴리탄'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