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_VIB특화룸
롯데호텔제주 ‘VIB특화룸’ 제공 | 롯데호텔제주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롯데호텔제주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을 위해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한 ‘NUNA VIB’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VIB족’은 Very Important Baby란 뜻의 신조어로 저출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한 명의 자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부모를 뜻한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VIB특화객실로 뉴나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아기의자를 포함해 아기욕조, 젖병소독기, 이유식 워머(warmer) 등 아이를 위한 모든 것들이 완벽하게 준비된 객실에서 즐거운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2인 조식과 미니바 무료, 온수풀 해온과 피트니스 클럽 이용, 제주로의 항공편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2박 투숙 시에는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정원 ‘레이크플라자’ 2인 브런치 뷔페 특전이 추가된다. 가격은 29만원부터다.

한편, 롯데시티호텔제주도 봄을 맞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모바일 전용 상품, ‘리얼 모바일’ 패키지를 준비했다. 여유로운 1박과 2인 조식을 14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1박당 엘포인트 1만점과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포인트 2000포인트(20달러 상당)가 함께 적립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