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 인턴기자] '대상과 대세' 전현무-한혜진 커플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았던 '로맨스 패키지'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오후 SBS 설 특집 파일럿 '로맨스 패키지'에서는 남녀 각각 5명씩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들이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소개팅보다 짜릿하고 맞선보다 효율적인 3박 4일 간의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남녀 각각 5명씩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들이 불타는 금요일 오후 1시 호텔 체크인을 시작해 월요일 오후 12시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자신에게 맞는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이날 전현무와 한혜진은 프로그램의 MC이자 청춘 남녀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로맨스 가이드'로 변신했다. 한혜진은 "과거의 커리어(?)를 살려서 잘 조언해보겠다"고 밝혔다. 또한 오픈부터 출연진들의 방배치에 한혜진은 "호텔에서 소개팅을? 너무 야한 것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썸'과 '쌈' 사이를 오갔던 두 사람은 각자의 연애사가 담길 달콤살벌한 연애 코칭으로 '로맨스 패키지'를 뜨겁게 달궜다. 남녀의 연애 심리를 두고 티격태격 설전을 벌이다 서로 빈정이 상하기도 하고, 답답함을 못 이겨 직접 출연자를 찾아가 상담을 해주는 등 역할에 완벽 몰입했다.


곧이어 출연자들이 전부 도착했고 모두 연예인 못지 않은 선남선녀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최근 2030 사이에서 신종 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일명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휴가) 문화를 연애 리얼리티에 접목한 '로맨스 패키지'는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숙식 제공과 호텔 내 수영장, 스파 시설 등 청춘 출연자들이 온전히 연애를 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최상의 일정을 마련했다.


2018년에 재해석한 '방팅'의 부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함께 저녁 식사를 마친 10명의 출연자들은 첫인상 선택 시간을 가졌다. 룰은 여성 출연자가 맥주를 가지고 남자들의 개별 방으로 찾아가는 것. 저녁 식사 당시 옆자리에 앉았던 106호는 104호의 방으로 찾아갔고, 104호 남성은 110호를 기다렸다. 하지만 109호 여성까지 104호 선택하며 묘하게 엇갈렸다.


101호의 방에는 그가 전에도 마음이 있다고 말했던 107호가 찾아갔다. 첫 호감이 통한 두 남녀는 함께 맥주를 마시며 가까워졌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110호 여성은 102호 남성을 선택했다. 103호는 아무런 선택을 받지 못했다. 이날 밤 10명의 출연자 남녀는 심야 수영장에서 친목 도모 시간을 가졌다.


다음 날 아침,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다. 101호 남성은 차분한 이미지와 반전된 래퍼였다. '쇼미더머니2' 출전 23위까지 했을 정도. 현재는 연매출 80억의 프랜차이즈 요식업체를 운영중인 사업가다.


한편, '로맨스 패키지'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2회가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